알림공간

전화상담

1577-9337

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사진게시판

'바늘이야기와 지파운데이션이 함께하는 미혼한부모 생활필수품 지원사업' 후원품 전달

  • 작성일2025-03-28
  • 작성자신미영
  • 조회수42



광산구가족센터는 2025년 3월 27일 관내 미혼한부모 5가정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식료품 및 주방용품 키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바늘이야기와 지파운데이션이 함께하는 미혼한부모 생활필수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대상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달된 키트에는 다양한 식료품과 주방용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혜 가정의 생활 안정과 육아 지원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대상자 A씨는 '아이가 좋아하는 물품을 받아 너무 기뻤고 덕분에 당분간 풍요롭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광산구가족센터 장은미 센터장은 미혼한부모 가정이 더욱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가정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을 통해 미혼한부모 가정의 생활 환경이 개선되고 자녀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광산구가족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광남일보] 광산구가족센터, 이주배경 청소년 보호자 아카데미
다음글 이주배경 청소년 행복한 진로진학 「행진」 보호자 아카데미 진행